메뉴 건너 뛰기

화인피부과 화인비뇨기과

커뮤니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및 뉴스

[아이비타임즈] 얼굴의 점은 ‘백해무익’, 트리플점빼기로 해결!

글번호 :
91|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0.02.04 00:00|
조회수 :
805

점은 신체 어느 부위에 있든지 사람들은 ‘백해무익’한 존재라고 여긴다. 점은 사람의 얼굴을 칙칙하게 할 뿐만 아니라 ‘점순이’, ‘점돌이’, ‘점박이’와 같은 별명을 갖게 한다. 이런 별명들은 그 사람의 이미지를 실추시킬 뿐 아니라 자신감을 낙후 시킨다.

좋은 점보다 나쁜 점을 부각시키게 하는 점은 과거에 어느 부위에 있는가?에 따라서 좋은 점 즉 복점이라고 했지만, 최근에는 과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어디에 있든지 외모를 손상시키는 것으로 간주하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점을 제거하여 깨끗한 피부와 외모를 갖기를 원한다. 점빼기 관련하여 자가요법에 대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는데, 이런 정보는 전문의의 검증이 되지 않은 위험한 정보이기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다.

그 중에 눈에 띄는 것은 빙초산과 밀가루를 이용한 점빼기에 대한 정보이다. 특히 이 점빼기 방법은 TV 매체에서도 잘못된 방법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이 자가요법은 우선 점을 제거하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점 조직 외에 겉 표피층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손상된 피부로 인해서 화장이나 세안과 같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큰 어려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방법을 통해서 점을 제거하는 것이 자신에게 가장 도움이 된다. 그래서 최근에는 점을 제거하는데 일반 레이저가 아닌 뷰레인 레이저를 이용한 ‘트리플점빼기’가 점을 제거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트리플점빼기’는 뷰레인 레이저의 3가지 모드를 이용하여 점의 형태에 따라 깎아내지 않고 치료하며,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점의 뿌리를 파냄과 동시에 미세 치료 홀을 형성하는 원리이다.

또한 점빼기 뿐만 아니라 그 이외의 검버섯, 색소침착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콜라겐 재생 및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시킨다. 따라서 트리블점빼기는 3가지 모드가 혼용된 방법으로 점을 제거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그리고 기존 레이저를 이용한 시술과는 달리 화장, 세안, 자외선 차단제 등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는 부담감에 비해 뷰레인 트리플점빼기는 이런 불편함을 덜어주었다. 이와 같은 점빼기를 통해서 칙칙한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 보자!

도움말 : 포항 화인피부과 이재원 원장